박보검
49,926
배우
블러썸 엔터테인먼트
2011년 영화 '블라인드'
1993년 6월 16일
제품에 믿음을 주는 눈빛입니다.
2016.03.30 03:20
heavenon
광고를 할 때에 그 상품에 얼마나 적절한지도 중요하지만 신뢰도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.
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이 그 브랜드의 이미지를 대표한다고 생각합니다.
믿음직하고 정직한 인상이 어떤 분야에서든 좋은 느낌을 가지게 합니다.
갑자기 뜬 배우가 아닌 차곡차곡 쌓아올린 노력파 배우라는 점 또한 선전효과에 좋은 영향을 줄 것입니다.!!
댓글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ID저장
애드와플 회원이 아니신가요?
무료회원가입만으로 애드와플의 다양한 서비스를 누려보세요.
ID/비밀번호찾기